장바구니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 쇼핑 계속하기

서비스 센터 매장 위치 및 서비스 안내

!

2020년 3월 2일부로 Ledger서비스센터 매장을 종료합니다.

!

모든 Ledger 서비스는 Ledger Korea ‘문의 게시판’을 통해서만 접수 및 문의 가능합니다.

A/S 접수 시 유의사항

1

모든 보증 청구는 Ledger Korea 웹 사이트를 통해 처리 해야 합니다.

2

제품에 대한 판단을 위하여 고객님의 증상에 대해 Ledger Korea ‘문의 게시판’을 통해서 문의 바랍니다.

3

문의 주신 증상에 대해 불량이라고 판단될 경우 문의게시판에 남겨 주신 연락처로 개별 연락이 갑니다.

4

모든 제품에 대한 출장 및 방문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 약관

1

초기 작동 불량 시, 구매일로부터 1년간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구매영수증을 반드시 보관하셔야 무상서비스가 가능합니다.

3

서비스는 SDF인터내셔널에서 수입한 정품만 가능하며, 직구 및 해외구매는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4

렛저를 사용하기 전 렛저 이용 매뉴얼을 주의 깊게 읽어주십시오.

5

고객님의 제품에 저장되어 있는 암호화폐 정보 및 데이터를 저장 및 백업하는 것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고객님께 있습니다.

6

렛저의 Seed 단어 및 PIN코드의 기밀성 및 보관하는 것에 Ledger 본사가 별도의 데이터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7

렛저는 암호화폐 시장의 예측할 수 없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8

본 제품은 개봉시 제품의 가치가 하락하여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9

임의 개봉으로 인한 제품 손상(파손/불량 등) 시, 이는 사용자 부주의로 간주되며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 2항에 의거하여 당사에는 절대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10

제품 자체 오류가 아닌 호환성 문제로 인한 반품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