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센터 매장 위치 및 서비스 안내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56길 85 강변테크노마트 판매동 8층 B-57호

T. 1661-9038

A/S 접수 시 유의사항
1
제품 고장에 대한 판단은 서비스센터 엔지니어에게 연락 후, 문의 바랍니다.
2
E-mail 를 통하여 접수, 상담 가능합니다.접수 이메일 : info@ledgerkorea.co.kr
3
모든 제품에 대한 출장 서비스 및 방문(당일) 수리 서비스는 지원 하지 않습니다.
택배접수
포장
제품의 특성상 고장의 우려가 크기 때문에 택배 발송을 하실 경우 충분히 포장 바랍니다.
기재사항
이름/ 연락처/ 고장증상/ 구매영수증/ 정품 스티커
(해당정보 누락으로 분실 시 구매자 과실)
택배요금
① 구매일로 부터 15일 이하 : 발송 및 회송 (센터부담)
② 구매일로 부터 15일 초과 : 발송 (고객부담/선불)
회송 (센터부담/선불)
주소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56길 85 강변테크노마트 판매동 8층
B-57호 렛저공식고객센터 앞
서비스 이용 약관
1
초기작동 불량시, 서비스센터에서 1년간 무상서비스가 가능합니다.
2
구매 영수증과 정품 인증 스티커를 보관 하셔야 무상서비스가 가능합니다.
3
서비스는 SDF 인터내셔널에서 수입한 정품만 가능하며 직구, 타사 구입제품은 불가합니다.
4
렛저를 사용하기 전 렛저 이용 매뉴얼을 주의 깊게 읽어주십시오.
5
고객님의 제품에 저장되어 있는 암호화폐 정보 및 데이터를 저장 및 백업하는 것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고객님께 있습니다.
6
렛저의 Seed 단어 및 PIN코드의 기밀성 및 보관하는 것에 Ledger 본사가 별도의 데이터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7
렛저는 암호화폐 시장의 예측할 수 없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8
본 제품은 개봉시 제품의 가치가 하락하여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9
임의 개봉으로 인한 제품 손상(파손/불량 등) 시, 이는 사용자 부주의로 간주되며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 2항에 의거하여 당사에는 절대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10
제품 자체 오류가 아닌 호환성 문제로 인한 반품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