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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문의하신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ip:1.225.216.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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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22-04-19 20:3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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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갑습니다. Ledger Korea 입니다. 


펌웨어 업데이트후 블루투스 연결이 리셋되는 상황이니 아래 링크를 보고 다시 페어링

연결하시기 바랍니다.


https://support.ledger.com/hc/en-us/articles/360025864773-Fix-Bluetooth-issues?support=true


아래 방법으로 블루투스 리셋하시고 Ledger Live 에서 기기를 삭제한 후,

스마트폰 블루투스 설정에서 Nano X 를 삭제한후 다시 처음부터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1. First, let's reset the pairings on your Ledger Nano X:


1. Turn on and unlock your Ledger Nano X.

2. Hold both buttons to access the Control Center.

3. Navigate to the Settings and press both buttons.

4. Press the right button then press both buttons to access the Security menu.

5. Press both buttons to validate Reset pairings.

6. Confirm Reset pairings once more and enter your pin code.


2. Now, remove your Ledger Nano X device from Ledger Live:

1. Open Ledger Live.

2. Click on the Manager.

3. Click on the ellipsis (three dots) next to your Ledger Nano X and tap the red button Remove device


3. Finally, unpair your Ledger Nano X in your smartphone settings:

Open the Settings of your smartphone.

Select Bluetooth.

Search for your Ledger Nano X and tap on it.

Tap Unpair.


그리고 계정잔액이 다른 경우는 Ledger Live 실행후 -> 계정 -> 상단의 동기화됨 버튼을 클릭하시고 

실시간 동기해 보시고 잔액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계속 코인 잔액이 일치하지 않으면 코인 계정을 모두 삭제후 다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나노렛져x 보유하고 있는데요

저번에는 코인전송이 잘 됐는데 갑자기 전송 오류가 뜨네요. 업데이트는 다 했는데 따로 해야하는게 있나요?

블르투스도 실행시켜도 인식이 안되요ㅠ

사진 찍어 첨부해 드리니 확인 부탁드려요.

그리고 폰이랑 컴퓨터에 있는 렛져라이브 실행시 코인의 갯수가 다르게 뜨는데 왜그런건가요?

참고로 렛져2개 보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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