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 쇼핑 계속하기

[답변] 문의하신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ip:1.225.216.141)

  • 평점
  • 작성일 2021-10-16 11:00: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2

반갑습니다. Ledger Korea 입니다. 


** 먼저 아래 내용 확인하시기 전에 초기설정이 완료됐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


-. 초기설정이 완료되면 Ledger Nano S 를 PC USB 연결시 PIN 코드 암호가 입력이

나오면 초기설정이 완료 된것입니다.


-. 초기설정이 완료되지 않았다면 초기설정을 완료하시고 Ledger Live 와 연결하시는것이

좋습니다.

Nano S를 PC와 USB 연결후 Ledger Live 를 실행하지 말고 초기설정을 마치시기 바랍니다.  

(Ledger Live 가 없어도 초기설정은 가능합니다)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시고 펌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시기 바랍니다.


1. 단순한 PC 문제일수 있습니다.

다른 PC에서도 동일한 상황인지 확인해 주십시오.


그리고 펌웨어 업글을 위해 Ledger Live 실행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시면

좀더 펌웨어 업글이 쉬울수 있습니다. 

(Ledger Live 아이콘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선택)


2. 오래된 구버전 펌웨어의 경우 PC인식에서 신형 펌웨어와 차이가 있습니다.

최초 펌웨어 1.3.1 버전의 경우 사용하는 PC에 따라서 최신 Ledger Live 1.7 이상의 

버전에서 업글에 어려움이 있을수 있습니다.


만일 Ledger Live 버전이 1.7 이상이면서 계속 펌웨어가 정상적으로 업글이 되지 않으면 

현재 Ledger Live를 윈도우즈 설정,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삭제하시고 아래 Ledger 

본사자료에서 1.7 버전을 새로 설치하시고 업글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github.com/LedgerHQ/ledger-live-desktop/releases/tag/v1.7.0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나노s 오늘 받아서 세팅 중인데

시드문구 기록하고 genuin check단계에서 계속 connection error 나네요


렛저라이브 삭제 후 공홈에서 재다운로드

렛저라이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장치관리자에서 드라이버 확인

다른 usb 포트 이용, 다른 케이블(2개) 사용

백신 종료, 방화벽 해제, vpn 사용 안함

계정 초기화

다른 pc 이용


해보았으나 모두 실패했습니다. 해결방법 좀 알려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