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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문의하신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ip:1.225.216.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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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20-10-13 09:4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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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갑습니다. Ledger Korea 입니다.

1. Ledger 복구모드로 복구시 24개 SEED 단어에 1개의 단어라도 오류가 있으면
절대 복구되지 않습니다.
복구가 됐다는 의미는 입력한 24개 SEED 단어가 정확하다는 의미입니다.


2. 지금 복구한 24개 SEED 단어 외에 추가로 가지고 계신 24개 SEED가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일반적으로 여러개의 24개 SEED 단어를 가지고 있다가 1개만 복구한후 코인이
없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지고 계신 모든 24개 SEED를 하나씩 복구하신후 코인 잔액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마이이더월렛의 이더리움 주소는 여러개가 있으니 페이지를 넘겨서 다른 주소에도
잔액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4. 이더리움외에 다른 코인을 가지고 계신 것이 있다면 해당 코인앱을 설치하고
해당 코인의 잔액이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5. 펌웨어는 최신 펌웨어로 사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나노지갑이 핀 번호 3번 오류로 인해서 초기화가 되었습니다. 새로운 지갑에서 복구를 진행했습니다. 카페에서 내용을 보고 그대로 진행을 했습니다.


24자리 문자를 입력 후 pc 프로그램으로 연결해서 비트와 이더리움 앱을 설치까지 하고 마이이더월렛에서 로그인을 하면 지갑 리스트는 확인이 되지만 코인이 들어 있던 지갑은 보이지 않습니다. 복구를 제가 잘못한건지 추가 작업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1. 카페 글을 보고 복구 모드, 핀번호 2회 설정, 문자 24개 입력까지 완료


2. pc프로그램으로 연결 후 이더리움 앱 설치


3. 펌웨어는 진행해 보기도 하고 진행하지 않고도 접속을 해 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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