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 쇼핑 계속하기

[답변] 문의하신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ip:1.225.216.141)

  • 평점
  • 작성일 2020-06-20 03:14:3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4
반갑습니다. Ledger Korea 입니다.

죄송합니다. 전화 상담과 방문 상담은 불가합니다.

아래와 같이 실행해 보시고 계속 안되는 경우는 Win10 안전모드에서 아래 방법을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Win10 안전모드 진입은 네이버나 구글에서 검색하시면 자료가 많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다른 PC에서도 실행해 보시고 USB 케이블을 마이크로 5핀 다른 케이블로 변경해서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설명서대로 펌웨어를 최신 1.6 버전으로 업글하신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Ledger Nano S 사용설명서-26 (Ledger Live 펌웨어 1.4.2 업그레이드 3/3)
https://cafe.naver.com/ledger/1788

-. Ledger Nano S 사용설명서-29 (펌웨어 업글중 오류 해결방안)
https://cafe.naver.com/ledger/2165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지난번 알려준 사이트로 가서 열심히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오전 부터 장장 네시간 씨름 중입니다.

마음같이 안됩니다.

유상도 좋으니까 찾아가서 업데이트를 받고 싶습니다. 세개거든요.

어쨌든 피시에 뜬 사진과 레져에 뜬 사진을 첨부합니다.

앗 사진 첨부가 안되네요.

즉 렛져는 bootloader 상태라 뜨고, 노트북은 Firmware update라고 뜨기만 하고 업데이트 진행이 안되네요.

그 상태에서 안움직입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 몇시간째 답이 없어요,

업데이트 원활하게 부탁합니다.

010-3734-2371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