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 쇼핑 계속하기

[답변] 문의하신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ip:175.115.35.54)

  • 평점
  • 작성일 2024-01-23 08:06:5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1

반갑습니다. Ledger Korea 입니다. 


먼저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1. 제품 모델명을 적지 않으셔서 기본적인 사항으로 답변 드립니다.


2. 전원이 켜지지 않는 경우 PC나 노트북 연결하시고 USB 케이블을 변경해 보시거나 

다른 USB 포트로 바꿔보시고 그래도 상황이 동일하면 다른 PC에서 다시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3. 2번 상황에서도 계속 동일한 상황이시면 Ledger KOREA 정품을 구입하신 경우라면

고객지원 센터 1644-5521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전원이 안들어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